DUTY FREE에서 살 수 있다! 기뻐하는 단골 기념품 <화장품 편>
고품질과 평판의 일본 화장품은 전세계 여성들로부터 지지를 모으고 있으며, 항상 화장품 랭킹의 글로벌 랭킹의 상위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여기에서는, 실제로 팔리고 있는 일본발의 브랜드&화장품을 대공개! 일본에서도 롱셀러의 물건이나, 스킨 케어 등 필수 체크입니다.
SK-Ⅱ
일본의 기초화장품을 대표하는 'SK-Ⅱ'는 30대 이상의 여성을 중심으로 압도적인 지지를 모으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화장품 브랜드. 자연 효모에서 태어난 SK-Ⅱ <피테라>라는 독자 성분을 배합한 상품이 전개되고 있다. 피테라에 의해, 뛰어난 트리트먼트 효과를 발휘하면서, 여성이 본래 가지고 있던 피부의 투명감으로 이끈다. SK는 Secret Key의 약자로 피부 본래의 기능을 갖추고 아름다움을 높이는 '비밀의 열쇠'라는 의미.
주목 아이템 '페이셜 트리트먼트 에센스'
SK-Ⅱ의 간판 상품이기도 한 페이셜 트리트먼트 에센스. 피테라를 90% 이상 포함한 에센스가 아름다운 피부에 필요한 요소에 작용해, 흔들기 쉬운 피부의 컨디션을 정돈해 준다. 사용할 정도로 수분 넘치는 깨끗한 맨살로 이끌어 오기 때문에, "정말 침투가 빠르다" "촉촉하고 끈적끈적한 피부이지만 부드러운 마무리"라고 평판.
페이셜 트리트먼트 에센스 250ML
면세 참고 가격:20,800엔
SHISEIDO GINZA TOKYO
1872년, 도쿄 긴자에서 태어난 이래, 아트와 사이언스의 융합으로 시대의 아름다움을 상상해 온, 말하지 않고 알려진 화장품 브랜드 「시세이도」. 그 중에서도 「SHISEIDO」는 사명을 씌운 시세이도 그룹을 대표하는 글로벌 프레스티지 브랜드로, 2018년 6월 현재 88개국과 지역에서 판매. 2014년 9월에 발매한 상징 아이템 「알티뮌」을 중심으로, 스킨케어, 메이크업, 선케어, 향수 제품을 전개.
추천 아이템 '파워 라이징 콘센트레이트'
어떤 순간도 피부의 건강을 계속 지키는 미용액으로 만들어지는 강한 아름다움. 가혹한 환경 하에서도 이너 스킨 디펜스를 키우는 중요한 열쇠를 해명하고 자연계의 생명력을 담은 이뮌 제너레이션 기술이 지금뿐만 아니라 미래의 피부 고민에도 대비한다. 부드럽고 매끄럽고 스스로 느슨한 아름다움이 가득한 피부로 이끌어 준다.
아르티뮌 파워라이징 콘센트레이트 N 50mL
면세 참고 가격:11,400엔
Clé de Peau Beauté
시세이도가 전개하는 브랜드 중에서 최고급 라인이라고 할 수 있는 것이, 1982년에 탄생한 「크레 드 포보테」. 프랑스어로 '피부의 열쇠'라는 의미의 브랜드명에는 '미지의 아름다움의 문을 연다'는 생각이 담겨 있다. 독자적인 연구소에 의한 최첨단의 미피사이언스에 의해, 피부에 실크와 같이 매끄러운 광택과 다이아몬드와 같은 아름다운 빛을 준다. 많은 아티스트나 모델로부터도 애용되고 있는 일본이 자랑하는 브랜드.
주목 아이템 '컬렉츄르 에쿠라풀 레쥬'
피부에 녹는 것 같은 일체감이 있는 상질로 매끄러운 마무리로, 낮의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지켜, 눈매를 밝게 하는 리퀴드상 컨실러. 섬세한 눈앞에 바르기 쉬운 붓 형상의 용기 디자인을 채용해, 컨실러를 처음 사용하는 분이라도 비교적 사용하기 쉽고, 피부에의 밀착도도 높다.
콜렉츄르 에쿠라풀 레쥬 LO 2.5g
면세 참고 가격:6,000엔
IPSA
1986년 시세이도의 자회사로 탄생한 IPSA. 대표 아이템인 화장수는 그 보수력의 높이가 유명하고 피부에 자신감을 가진 사람의 사용률이 높다고 한다. 종래의 부족한 것을 주는 화장수나 유액 등과는 전혀 다른 어프로치로 고안되고 있어 진정한 아름다움이 이루어지는 스킨케어 아이템이 전개되고 있다. 풍부한 바리에이션으로, 한 사람 한 사람의 피부질에 맞는 화장수를 찾을 수 있는 것도 매력의 하나다.
추천 아이템 "The Time R Aqua"
촉촉한 성분을 안은 물의 층을 피부 표면에 만드는 것으로, 살결을 정돈하고 신선한 느낌을 지속시키는 약용 화장수. 아세틸화 히알루론산(보습 성분) 등 복합체를 조합함으로써, 각층에의 수분 보급이 한층 더 높아지고, 또한 수분이 도망치기 어려운 성질이 되어, 한층 더 수분 지속으로 이끈다. 여드름 등 피부 거칠기 예방 효과도.
더 타임 R 아쿠아 <의약 부외품> 200ml
면세 참고 가격:4,000엔
ALBION
1956년에 창업된 알비온은 일본 국내의 인기도 높은 고급 화장품 브랜드. 선진 기술 혁신과 진짜 지향으로 만들어진 독창적이고 고품질의 화장품을 다수 전개하고 있다. 세안 후 사용하여 피부에 수분을 가져오는 유액 "엑서지" "안피네스" "엑시아"시리즈와 롱셀러 화장수 "약용 스킨 컨디셔너 에센셜", 리퀴드 파운데이션 "알비온 스위트 모이스츄어 쉬폰" '하벌 오일 골드' 등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전개하고 있다.
추천 아이템 "약용 스킨 컨디셔너 에센셜"
모르는 사람은 없다! 라고 단언해 버릴 정도의 마스터 피스 「스키콘」. 파샤 파샤와 상쾌한 텍스처로 피부에 침투하고 푹 긴축하는 사용감은 한 번 사용하면 포로. 수분 성분 하톰기엑기스 배합으로, 계절이나 환경의 변화로 컨디션을 찌그러지기 쉬운 피부를 부드럽게 촉촉하고, 건강하게 정돈해 준다.
약용 스킨 컨디셔너 에센셜 330ml
면세 참고 가격:8,500엔
POLA
1929년 시즈오카에서 창업되어 이후 현재에 이르기까지 화장품 업계에 혁신을 일으키는 폴라. 오랜 역사 그대로 미백을 계속 연구한 성과가 상품에 투영되고 있다. 그 중에서도 특히 주목을 받는 것은 하이 프레스티지의 상징으로 높은 품질로 만들어져 "B.A"시리즈. 1985년 '바이오액티브 이론'을 바탕으로 탄생한 브랜드로 미디어에 의한 어워드에서 수상 실적이 있다. 발매 이래 30년 이상 동안 롱셀러로서 현재도 큰 인기를 자랑하고 있다.
주목 아이템 'B.A 세럼 시리즈'
피부 내부에 존재해, 다채로운 빛을 되돌아오는 힘을 가지는 「루미칸」에 주목한 미용액. 생명감 넘치는 빛을 발하는 피부를 목표로 하는 탄력과 피부의 촉감을 지원한다. 신속한 침투와 피부 (각층)에 광택을주는 새로운 처방. 농밀한 세럼이 차분히 피부에 퍼져 침투한다. 그린 플로랄 톤의 신선한 우아한 향기.
B.A 세럼 프리즐미나 40ml
면세 참고 가격:20,000엔
Sekkisei
화한 식물 추출물의 뒤에서 부드러움으로 눈처럼 투명한 흐릿한 피부를 목표로, 스킨 케어를 중심으로 한 1985 년 발매의 롱 셀러 브랜드 "Sekkisei". 세대를 넘어 일본이나 세계 여성들에게 사랑받아 화장수의 누계 판매 갯수는 약 5,000만개를 세고 있다. 전신의 눈 피부정은 1985년에 발매해, 1993년에 약용으로서 리뉴얼을 거쳐, 계속 사랑받고 있다.
주목 아이템 '약용 Sekkisei'
일년 내내 언제 사용해도 기분 좋은 미백 화장수. 하토무기·토우키 등의 한한 식물 추출물을 듬뿍 배합. 신선함을 듬뿍 주면서 멜라닌을 억제한다. 깔끔한 사용감이 특징으로, 사용할 때마다 피부의 흠집이 지불되어 투명감이 늘어나는 것 같은 느낌을 느낀다는 리뷰도.
약용 Sekkisei 500ml
면세 참고 가격:6,300엔
SENSAI
원래 Kanebo 화장품이 슈퍼 프레스티지 브랜드로서 유럽을 위해 전개하고 있던 「SENSAI」는, 일본에 옛부터 전해지는 희귀한 실크 「코이시마루 실크」의 아름다움에 인스파이어 되어, 일본의 섬세한 미의식과 과학 기술을 파악해 왔다 브랜드. 「코이시마루 실크」란, 옛부터 존재하는 순일본산종의 잠자리 「코이시마루」가 낳는 실크. 사육의 어려움 때문에 현재에도 한정된 지역이었습니다 생산되지 않고, 출하도 엄격하게 관리되고 있는 희소한 실크로, 매끄러움이나 흡착하는 감촉, 유연함, 빛을 내포한 품위있는 광택이 특징 .
추천 아이템 "Sensai AS 크림"
가볍지만 풍부한 느낌의 크림. 상질의 실크를 피부에 정돈한 것 같은 매끄러운 광택이 있는 실크스킨에 이끌어 준다. 안쪽이 있는 광택감이 꽉 찬 탄력있는 피부로 완성. 코이시마루 실크의 이미지를 부드럽고 우아하게 표현한 실키 필의 향기. 보통 ~ 건조 피부 분에게 추천.